티스토리 뷰
주말에 볼만한 영화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에서 요즘 사람들이 많이 보는 영화 10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보면서 꿀 같은 휴식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스나이퍼: 얼티밋 킬
콜롬비아의 조직 두목을 잡기 위한 미 해병대 상사의 고군분투를 그리는 영화입니다.
거미집
1970년대를 배경으로 예술이 검열당하던 시대, 성공적인 데뷔작 이후 악평에 시달리던 김감독은 영화 거미집을 완성하였으나 결말을 바꿀만한 영감을 주는 꿈을 계속 꿉니다. 이틀간의 추가 촬영동안 모든 것이 꼬이고 그 과정을 그리는 영화입니다.
브이아이피 (V.I.P)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주연의 영화.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이종석)은 흉악한 범죄 용의자로 경찰에게 쫓기는데 국정원 요원의 비호로 번번이 놓치게 됩니다. 끈질긴 추격과 액션이 있는 영화입니다.
조커
코미디언을 꿈꾸는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불행한 환경에서 살지만 어머니가 지어준 별명인 해피답게 웃으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자신을 비웃는 사람들 속에서 점점 외톨이가 되어가고 더이상 맨 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레벨문
평화로운 외딴 행성에 지배세력 군단이 위협을 가하고 이에 신분을 숨기고 살던 이방인 코라와 다른 행성들의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스토리를 그린 영화입니다.
투스카니의 태양
베스트셀러 작가 프란시스는 이혼 후 남편에게 집도 빼앗겨 절망에 빠집니다. 친구가 건네준 이탈리아 티켓을 들고 무작정 떠난 그녀는 우연히 그곳에서 빌라를 사게되고 그곳에서 만날 사람들과 집 꾸미기에 전념합니다. 어느 날 멋진 미소를 가진 잘생긴 마르첼로를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다시 설레는 사랑이 시작됩니다.
타겟
평범한 직장인 수현은 고장 난 세탁기를 중고거래고 구매하지만 고장난 세탁기임을 확인하고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잠적한 판매자를 끈질기게 찾아내지만 이후 소름 끼치는 일들이 연달아 벌어지며 모든 일상이 파괴됩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대지진으로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에서 오직 황궁아파트만 멀쩡합니다. 외부 생존자들이 황궁아파트로 몰려오자 입주민들은 위협을 느끼게 됩니다. 주민들은 새로운 규칙을 만들고 바깥세상과 달리 평화로운 유토피아 생활을 하지만 계속되는 생존 위기를 맞으며 갈등이 시작됩니다.
폭로
잔혹하게 죽임을 당한 남성의 아내는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됩니다. 모든 증거가 그녀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있어 사건이 종결되는 듯했지만 새내기 국선 변호인 이정민이 변호를 맡게 되지 갑자기 범행을 부인하며 사건이 다른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버려진 사람들
신원 불명의 변사체가 발견되고 이후 계속 섬뜩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경찰들은 이 사건을 파헤치고 범인이 드러나게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